청소
조금 아쉬운
이기*·2026.06.15(수정됨)
전반적으로 깨끗해서 좋았습니다. 아쉬운 점은 먼지가 조금 남아있었다는 점이 있네요 물론 100%제거는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특수청소 (반려묘) 신청을 해서 꼼꼼히 도와주셨지만 사료등의 냄새까지는 없앨 수 없었던 것 같아요 화장실도 기존 상태보단 좋아졌지만 조금씩 아쉬운 부분이 있었네요 ㅠ 마지막으로 뒷정리 부분에서 저도 이사 첫날이라 정신이 없어서 돈을 미리 입금하고 할 일을 했지만 약간 미흡한 부분이 있었네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마지막 정리까지 설명 듣고 잔금 입금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