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사청소 처음해보는데 대만족했어요
이민* · 서울시 관악구·2026.06.15(수정됨)
큰 평수로 이사가면서 여태 셀프로 청소를 해왔어서 이번에도 셀프로 하려고 했지만 너무 지저분해서 처음으로 이사청소를 신청해봤어요. 싱크대 볼 안이나 손잡이, 후드, 화장실, 창틀에 삭은 뽁뽁이의 흔적들.. 엄두가 안났는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는 걸 이번에 느꼈습니다. 작업과정을 상세히 사진으로 보내주시고 하자있는 부분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. 특히나 주방에 녹슨 부분들은 아예 교체를 하려고 했는데 청소로 완벽해져서 정말 감동이었어요... 살짝 추가요금이 있었지만 충분히 지불할수 있을 정도로 더러웠고 또 완벽하게 해주셔서 돈이 아깝지않았답니다. 김상태 팀장님께서 이사청소가 처음인 저를 많이 배려해 주시며 진행하신 게 느껴져서 다음번 이사때도 이젠 스트레스며 힘 들이지 않고 새집느낌에 맡겨야겠어요. 친정,시댁부모님들 모두 결과를 사진으로 받아보시고 역시 전문가라며 극찬하셔서 뿌듯했답니다. 상담 통화로 삘이 딱 왔는데 역시 제 감은 틀리지않았습니다~ 깨끗해진 집 잘 관리하며 살아야겠어요. 오늘 와주신 분들 다 수고하셨고 감사했습니다!









